겨울남자하객패션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엑소 조회 8회 작성일 2020-10-17 23:22:08 댓글 0

본문

남자결혼식하객코디 추천 3가지 수트로 계절별로 코디방법

안녕하세요 오정규입니다!
오늘은 결혼식 하객코디에 대한 영상입니다.
보카시재질이 잘보이지않아서 아쉬운영상입니다 ㅠ
이번에도 급하게 만드느냐고 매번 아쉽네요 ㅠ
결혼식 하객패션은 꼭 수트가 아니더라도 다양합니다!
오늘도 영상 재미있게 봐주세요!
박준성 : 정장 어디꺼예여?
프리랜서뷰 : 지금 날씨에 네이비 괜찮은가요?
하객룩에 검정 은 별론가요?..
동스청 : 23살 남자 구두나 운동화 추천해주실수 있을까요?ㅠ
이건규 : 오래 됐지만 넘 이쁨니당 혹시 신발 정보좀 알수있을까요 검정로퍼용
공준영 : 결혼식 갈일이 생겨서ㅜ보는데 형님 로퍼같이보이는 신발 정보좀요ㅠㅠㅠ
이경태 : 04:14 신으신 신발 알수있나요??
지금이순간 : 베이직 수트랑 신발 좌표 좀 부탁드립니다
로크 : 영상에 나온 셋업 수트 쿤 쇼핑몰에 나와있나요?
손동욱 : 2:35초에 저 수트 색깔이 베이지인가요 ?̤̫
연파팡 : 아근데 이쁘긴한데 이분 비율이랑 얼굴이 너무 넘사다ㅠㅠ 내가 저렇게 입어도 소화가될지;;

남자 결혼식 하객룩 코디 포인트 짚어보기

결혼식 가즈아아아!!!!!!

-
핏더사이즈 스펙 183cm / 88kg (상의 XL~2XL, 하의 33~34)
-
1. 핏더사이즈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fit.the.size/
2. 핏더사이즈 카페 https://cafe.naver.com/fitthesize
-
체험단 및 영상 광고 문의 : 협업/PPL 관련 문의 : kimhoejo@naver.com
메종마르지엘라 : 30대이상은무조건정장입으셈 그래야뒷말안나옴...
민석 : 저거 로퍼 7억짜리 에요..??
김혜원 : 우연히 보게되었는데 ㅎㅎㅎ혼자 빵 터졌어요~넘 센스있고 잼나게 말을 잘해요~~~
이호영 : 결혼식때 흰색 셔츠 밖에 입고 사진 찍은 친구보고 장모님이 엄청 뭐라하시던데
김수정 : 여자인데 끝까지 봤네;
한놈만팬다 : 영상에서 입은 제품 정보도 있으면 좋을거같네요
비오는날 : 친누나 결혼식 때
누나 기 안죽게 하고싶은데
어떻게 꾸며야할까요
결혼식은 겨울이고 저는 키는 작고 얼굴은 ㄱㅊ은편입니다
전광수 : 이 형님은 패션유튜버인데 항상 옷뿐만아니라 사회생활하는데 필요한 매너나 그런걸 전반적으로 잘 다뤄주셔서 좋음.. 인생 짬이느껴진다
김수한 : 더비 어디껀가요
[ P̶E̶A̶C̶E̶M̶I̶N̶U̶S̶] : 형 결혼식장에 슬랙스에 런스타까지는 괜찮을까?괜찮타면 하트 뀨읏

민폐없이 예쁜 하객룩 패션 TIP 8개 !! 피해야 할 조건부터 ~ 센스있는 패션팁까지 제시합니다!

본 영상에는 셰르뚜아 '제품(만)협찬'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제가 두 제품을 발견하고 너무 마음에 들어서
직접 셰르뚜아에 문의 넣어서 협찬받은 상품들로!
(2nd self apply PPL이네요ㅎ 르쥬아가 첫 번째)

100% 제시 취향! 적극 추천할 수 있는 신발이예요.
앞으로도 예쁜 제품 많이 출시 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가져주세요~
그래야지, 저도 이런 보석같은 브랜드를 발견해서
여러분께 소개했다는 사실에 뿌듯할 것 같아요! :)


#셰르뚜아
https://www.chertoi.com/



#하객룩 #예쁜하객룩 #하객패션
#패션스타일링 #패션 #패션팁 #ootd


1st Look
#산드로 rozen lace-panel dress
https://bit.ly/3mT6BvH

#셰르뚜아 헤이슬리 슬링백(화이트)
https://bit.ly/36ajEmw



2nd Look
#서쿠키 미셸드그린 자켓
https://bit.ly/3i6Ux6G

#서쿠키 포버튼 플리츠 스커트
https://bit.ly/2S3z2ZT

#셰르뚜아 스텔라 슬링백(블랙)
https://bit.ly/3j995Us


-----------------------------------------



♥제작협찬문의
keiangstudio@gmail.com

♥인스타그램 (jessie_hada)
http://www.instagram.com/jessie_hada

♥블로그 (제시하다 Jessiehada)
https://blog.naver.com/demuregirl




-----------------------------------------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Bright Daylight -

묘지기500판 : 저는 왜 산드로 원피스의 화이트도 과하다고 생각되죠 ㅠㅠㅠㅠㅠ
키키TV, 전지적 예능 시점 : 06:55 ㅋㅋㅋㅋㅋㅋ 끄아아악 나 왜 저래여 ㅋㅋㅋㅋ 언니 저도 마침 블랙!입고 갔네요!! 상체 넥라인 드러내며 블랙으로 입으면 장례식장 룩 확실히 아니고!! 화사해지는 거 같아요! ><
두자 : 명도랑 채도 설명이 틀렷는데용 ㅠ
슢 : 진짜 옷들이 찰떡!! 이세요☺️
김지현 : 투피스나 짧은 원피스에 부츠 신고가는 것은 괜찮을까요??? 커서 처음으로 가는 결혼식장이라 아무것도 모르겠네요
바다꽃 : 이번영상 머리 귀여우세여^^
yenn : 꺅 중간에 나오는 제시님 웨딩사진 진짜 연예인인줄 알았어요 사회 병아리로서 항상 고민되는 문제였는데 요롷게 다뤄주시니 넘 좋아요!! ♥️
김자영 : 요즘 결혼식장 꿀팁 알고가네요^^ 저는 딸이 22살로 신부 엄마에게 관심이 많은 데요.. 전통 한복이 안어울리는데 예쁜 드레스를 입고 결혼식에 가고 싶더라고요. 왜 꼭 신랑신부 엄마에게에게만 한복을 고집하는지 ㅜㅜ
게르륵 : 모두가 언니를 알아줬음 좋겠어••• 나 맨날 지인들한테 쩌는 유튜버 있다구 알려주구 다녀요ㅠㅜㅠ
홍민지 : 인스타에서 스포보고 기다리다가 뒤늦게 봤어요 진짜 제시님처럼 살아가는게 워너비❤️ 오늘 영상도 잘봤습니당 슈즈 너무 예뻐요!

... 

#겨울남자하객패션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2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j-9.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