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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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큐어 조회 11회 작성일 2021-06-23 08:03:11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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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사가 정리해주는 단백질 다이어트 식단 (feat. 요요가 적은 다이어트 실전)

#다이어트 #단백질 #다이어트방법
중간에 낙준쌤이 소개 한 제품은 창윤쌤과 혜리 디렉터님이 제품 개발에 참여했던 '헬시스토리'란 제품이에요! 맛있고 믿을수 있어서 닥프 쌤들도 잘 먹고 있답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healthybrothers/category/1a7eb5aba23f4700b692d378961d434c?cp=1

식사 구성에서 단백질량을 조금 늘리고 골고루 먹는다면 더욱 건강한 다이어트 식단이 될 꺼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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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lly LEE : 최근에 물다이어트가 알고리즘으로 많이 뜨는데 ‘물’만 마시고 음식물은 전혀 먹지 않는 다이어트더라고요. 영상에서는 단계별로 굉장히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것처럼 말하는데 건강에 좋아보이지는 않은 것 같아요. 혹시 이것과 관련해서 영상 제작 해주실 수 있나요? ‘물다이어트’ 영상 댓글창에 크게 몸이 상하지 않는다는 주장을 그대로 믿고 따라하는 분들이 있는 것 같아서요.
UjU han : 삼겹살 100g에 단백질이 35g정도인데 체중 60 인 사람이라면 96~120g(×1.6~2)의 단백질 섭취를 기준으로 270~570g 삼겹을 하루에 먹어야하네요.
하루에 삼겹 1근이라.... 야채랑 같이....
이한나 : 저는 왜...고기먹으면 배부른걸 모를까요....몸이 살찌고싶어서 난리법석이네 증말
YS K : 너무 어려워요 ㅠㅠ
eo 7 : 헬시스토리 진짜 추천..아직 20살이고 기숙사에서 동선이 너무 짧다 보니까 근육이 다 빠져서 조금만 먹어도 엄청 살쪄서 운동해도 효과도 별로 없고 요즘 너무 스트레스였는데 헬시스토리 몇 번 먹고 식단 하니까 몸무게가 엄청 빠졌더라고요ㅋㅋ체중계가 고장인 줄 알았어요ㅋㅋㅋ 다른 단백질 보충제도 알아봤는데 아무래도 의사이시니까 제일 믿음이 가서 산 건데 저는 완전 만족이요

의사가 정리해주는 효과적인 다이어트 식단 (Feat. 내가 살이 안빠지는 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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yura kang : The agonizing node practically cycle because vermicelli neurochemically notice midst a racial operation. thankful, valuable sack
Hanna Kim : 이영상을 2021년 6월 8일 화요일에 보고 있는데요
정확하게 말하신 부분이 고단백식사와 섬유질 식사 어떤게 살이 더 잘 빠질까? 당연히 많은 사람들이 아 당연히 단백질보다 섬유질이 훨씬 잘빠지지 ~ 라고 생각할텐데
정말 정답은 고단백 식사가 더 잘빠진다가 맞아요
제가 지금 55kg에서 50kg가 됐는데 정말 단시간에
원래 55에서 50kg만드는거 진짜 힘들거든요 저 하루에 점핑 1시간 넘게 뛰고 저녁 굶고 별짓 다해도 55kg유지만 되고 1키로 빼는게 진짜 너무너무 힘들었었어요
근데...
운동 다 필요없어
무조건 식이야 아침 블랙커피 1잔, 토마토 1알(대) 점심 회사에 두부1모 무조건 1모 + 묵은김치 씻어서 물기 꼭 짜고 참기름 설탕 조금 넣고 조물조물 무침
점심은 두부 한모와 묵은지 무친거 저녁 블랙커피 1잔 방울토마토 5알 ㅎ
이렇게해서 정말 단기간에 5kg빠지는거 보고 진짜 여태까지 개 호구짓을 했구나...운동 그렇게 피땀흘리며 열심히 해도 안빠지던게
식이 확 바꾸니까 단시간에 확빠지네
탄수화물 안먹고 밀가루 안먹으니 살이 어마어마하게 빠지는데
성격은 평소성격보다 한 3배 더러워져요
이점 유의하시고 시작하세요
아 그리고 평생 이렇게 먹고 살순 없어요 난폭해지기도 하지만 대인관계도 문제가 생기고 여러모로
그래서 전 일주일에 주말은 먹고픈거 다 먹어요 단...일욜 저녁은 안먹습니다 주말에 먹고픈거 다 먹고 회사점심도 금욜엔 배달해서 먹고픈거 먹는데
유지되는거 보면 신기함
화팅화티팅하자 : 고시생한테 다이어트...너무힘들어요....ㅜㅜㅜㅜㅜㅜ
하지만 찌니까 해야하고..
SW Y : 회사 여자 상사가 다이어트한다고 하면 긴장됨,, 본인은 프로답게 한다고 나름 노력하고, 많이 참는 부분도 있겠지만 타인이 객관적으로 봤을 때 분명 좀 더 예민해지는 부분이 있음…그리고 자기가 예민한거 알아서 참으려고 머리 쥐어 뜯으면서 차분하게 말하고 나름 감정 컨트롤 하시는데 부하 직원들이 여자면ㅋㅋㅋ 다 느껴져서 더 불편,,이래서 적절한 성비가 중요한거 같습니다…차라리 공감 못하고 안예민하고 좀 둔해야 살기 편안
Zee An : 그냥 아예 끊을수는 없고 저는 그냥 주 5회는 건강식 & 배부르기전까지만 먹기 이런식으로 챙겨먹으려고 노력하고 1.2일만 한끼정도 먹고픈거 먹음

다이어트 위한 탄수화물 섭취량! 이렇게 먹으면 무조건 살빠져요!!

다이어트를 위한 탄수화물 섭취량은 얼마일까요?
건강하고 효과적인 섭취량 가이드를 알려드릴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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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참고문헌
1. Institute of Medicine(IOM). Dietary Reference intakes: The essential guide to nutrient requirements; 2006.
2. 질병관리본부. 국민건강양조사. 2008-2012.
3. Shai I, et al. Weight loss with a low-carbohydrate, Mediterranean, or low-fat diet. New England Journal of Medicine, 2008.
4. Westman EC. Is dietary carbohydrate essential for human nutrition? Am J Clin Nutr 75(5):951-953, 2002
5. Bier DM, Brosnan JT, Flatt JP, Hanson RW, Heird W, Hellerstein MK, Jéquier E, Kalhan S, Koletzko B, Macdonald I, Owen O, Uauy R. Report of the IDECG Working Group on lower and upper limits of carbohydrate and fat intake. International Dietary Energy Consultative Group. Eur J Clin Nut 53 Suppl 1:S177-178, 1999.
6. MacDonald IA. Carbohydrate as a nutrient in adult: range of acceptable intakes. Eur J Clin Nutr 53:S101-S106, 1999.
Lim Grace : 전 8키로 뺏어요...밥을 모르고 일부러 안먹고 단. 지방으로 먹었는대요...그게 저탄지였네요 지난겨울... 단추가 안잠겨 터졌는데요 요즘입어보니 훨.. 쑥들어가고 커요 전 거의 2개월 반동안... 이렇케 뺏어요 . 가끔 과일도 우유도 먹고 키위도 자주먹었어요 청경채 날로 쌈으로 먹었는데 너무 맛있네요
study with me : 일반식으로 먹을때 학교급식을 먹으려면 어케 먹어야 할까요..…?ㅠㅠ
김지 : 1단계는 도저히 힘들어서 못함 ㅋㅋ
김현 준 : 형님들 다이어트 체지방 감량 도전
이효진 : 저 듣다가 잠들려고 구독해요... 잠잘오는 쏘스윗..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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