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퍼스널 트레이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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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스럼프 조회 5회 작성일 2020-12-28 23:03:11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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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핏 퍼스널 트레이닝] 대구 수성구 P.T

[아이핏 퍼스널 트레이닝]

대구 수성구 청호로 405 지하 1층
053-754-7744

현직 트레이너가 알려주는 개인PT 계획중이신 분들이라면 꼭 보셔야 할 꿀팁!!!!!(Feat. 돈 안날리는 방법)

PT를 받아본분 , 받으려는분 , 받고있는분 모두가 봐야 할 영상입니다.
*어떻게 해야 제대로 받는지. 투자하는 금액, 시간, 노력을
최대한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지 진솔하게 담았습니다.
*개인PT를 계획중이신 분들이라면 꼭 보셔야 할 당연할 수 있고
진부할 수 있지만 가장 중요한 것들을 놓치지 마세요:)

모멘트핏 유튜브 → https://www.youtube.com/channel/UChku6cgDNkiIQWlyi1TgA8g
모멘트핏 블로그 → https://blog.naver.com/zestfitkorea

영상과 함께 하루 2회를 목표로 하다보면 어느덧 목표에 이를수 있을 거에요.
꾸준하게 운동 루틴 업로드 할 예정이니
구독 \u0026 좋아요 부탁드려요
오늘도 당신의 건강을 응원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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헬스장 피티는 몇회를 등록하는게 가장 좋을까?추천 피티횟수와 이유를 말씀드릴께요

#피티횟수 #피티처음 #피티등록
머켈남 운동닥터 https://woondoc.com/coachdetail/746/
머켈남 숨고 https://soomgo.com/review/16157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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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켈남 인스타그램_ https://www.instagram.com/mukelnam/
(컨텐츠 제공 및 헬스장 사연 디엠으로 제보받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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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에게 필요한 피티 횟수는 몇회가 제일 좋을까요?]
안녕하세요 먹기위해 헬스 하는 남자 머켈남입니다
오늘의 주제는 많은 득표를 받은 피티는 몇회를 받으면 좋을지 이야기 해볼까합니다

피티횟수 완료, 만료기간을 반드시 알자
피티 횟수는 주 몇회를 진행했을때 언제 피티가 완료되는지를 숙지하셔야 합니다 이유는 크게 계획, 변수, 심리등의 3가지 이유때문입니다. 먼저 계획입니다 피티 30회를 등록했다고 가정해볼께요 주1회 pt 진행시 여섯째달 4주차 pt완료 주 2회씩 진행하면 셋째달 5주차 안에 pt완료, 3회씩 진행하면 둘째달 5주차 pt를 완료하게 됩니다 이 첨부자료는 제 채널 커뮤니티에 올려놨습니다 /(계획)자 피티완료시점을 정확히 알면 내가 어떤 의지와 계획으로 피티를 임할수 있는지 구체적으로 준비가 가능해집니다. 학창시절 수능볼때도 D-365 카운트 세가며 목표를 잡고 공부계획을 세우죠? 시험 날짜가 다가올수록 심리적으로 내가 공부를 억지로라도 한번 더하게 되구요 피티도 마찬가지입니다 피티시작일로부터 완료되는시점까지의 기간을 정확히 알고계셔야 기간내에 내가 독립하기 위해서 당일 수업취소도 안하게 되고 개인운동도 더 나오게끔 체계적으로 플랜을 스스로가 구축할수가 있죠 대단히중요한 부분이라고 생각해요 다음 횟수를 설정할때 또 신중해야할부분은 /변수가 날수 있다는거에요 이사를 갈수도 있고 회사원인 경우 이직이나 장기간 출장을 갈수도 있단 말이에요 그러면 내가 장기로 횟수를 등록할 경우 생각지도 못한 환불이나 양도를 알아봐야되는 불상사가 생길수도 있겠죠? 그러니 수업을 완료하는 기간은 확실히 알고 계시면 좋겠습니다 /또한 내가 심리적으로 운동하는데 지겹고 권태기가 올수 있겠죠? 처음의지와 다르게 피티를 취소하고 아예 피티 잠수타는 경우가생깁니다. 저도 사실 좀 곤란할때가 많아요 이런 분들은 피티횟수 진행시 언제 피티계약 만료상태가 되는지 알고 계셔야 되는데 말그대로 계약서에 작성한 계약내용으로 인하여 피티횟수가 모두 소멸되는것을 말합니다 보통 피티횟수10회 기준 1달안에 사용 20회 기준 2달 30회 3달 40회 4달 50회 5달안에 사용해야되는걸로 알고계시면 됩니다 근데 이 기준은 헬스장마다 다 다릅니다 계약서 쓰실때 잘 확인하시고 운동 의지가 약해서 중간에 피티를 포기할것같은 분들은 우선 10회만 결제를 해보시고 담당트레이너도 나에게 잘해주고 나도 운동을 꾸준히 잘 할수 있는 상태라면 추가적으로 횟수를 등록하는게 좋습니다.
가장 추천하는 피티횟수는?
사람마다 운동목적이 다르고 운동을 하고자하는 의지나 몸상태 여부는 전부 다 다릅니다 어떤사람은 10회만 받아도 남들 20회이상 효과를 내는 사람도 있고 어떤 사람은 50회를 진행해도 운동의지가 약하여 스쿼트 하나도 제대로 본인것으로 만들지 못한채 끝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유가 어떻든간에 그들의 주 목적은 뭘까?곰곰히생각해봤어요 멋진 근육질 몸매일까요? 쭉쭉빵빵한 날씬한 몸매일까요? 아니면 부상으로 인한 재활일까요? 저는 이렇게 생각합니다 그저 나 혼자서 운동할때 안다치고 움직이는 동작에 있어 확신감있게 운동을 하고 스스로 독립해 나아가며 성장하는게 그들의 공통된 주목적이라고 생각합니다. 머켈남이 추천하는 기본적인 독립이라는 횟수는 30회라고 말씀 드립니다. 저는 제 회원들에게 1~2주차때는 주 3회정도 피티를 받고 2틀은 개인운동을 나오라고 말씀드리거든요 처음에 당장 개인운동 나올때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시더라구요 그래서 1~2주차는 피티횟수를 조금 높여서 3회는 피티받고 2회는 개인운동으로 주 5일 운동을 추천드립니다 사람의 몸이라는 적응기간이 필요한데 1~2주일 정도는 내가 새로운 헬스장 시설이나 트레이너와의 호흡을 맞춤에 집중하셔야합니다. 운동도 생소하기에 내 스스로 잘할수있도록 적응하며 노력하는 시간으로 잡으셔야합니다 방금배운건데 까먹고 트레이너에게 물어보기엔 수업도 많아서 뭔가 물어보기 미안한 시기이죠 3주차부터 피티는 주 2회로 줄이고 개인 운동은 주3회로 늘리며 내가 배운걸 안까먹도록 반복하며 개인운동 비중을 높여주세요 마지막 10회가 남을땐 피티를 주1~2회 진행해주시고 개인운동은 주3~4회로 늘리며 트레이너와 이별할 준비를 하는게 좋습니다 질문의 내용도 날카로워지는 시기에요
결론입니다
머켈남이 말했던 피티완료, 만료기간을 알아야하는 이유3가지는 운동계획, 이사등의 변수, 운동포기등의 심리요인과 직결된다는점 알아두시구요 피티30회는 내게 있어 기본적인 독립을 확립하기 좋은 횟수라고 알아두시면 좋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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